직업 포털과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알려주는 곳은 많지만, 지역 일자리의 경우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것이 유리한 부분들이 있죠? 그래서 신문을 보시려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해요.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구성으로 신문을 볼 수 있고, 종이에 인쇄된 것과 같은 모양으로 신문을 볼 수도 있는데, 각각의 방식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아래쪽에 엮어두었으니, 혹시 취업 포털을 찾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어둔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교차로 구인 정보 있는 곳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원하는 방식으로 일자리를 살펴볼 수 있어요.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는 특별히 숨겨진 곳은 아니기 때문에 아무 종류의 포털에서 대~충~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문을 보려고 포털에서 검색부터 해보는 것은 조금 귀찮은 일이죠? 그러니 [icross.co.kr]를 주소창에 입력해주세요. 그럼 조금은 쉽게 교차로의 구인구직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포털에서 검색을 하거나 주소를 입력해서 홈페이지를 방문하셨다면, 일자리를 알아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신문에 등록된 취업 자리를 하나씩 살펴보시면 됩니다.

    사이트 구성이 복잡하지 않아서 제가 세세하게 얘기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교차로 구인구직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여기에서 덜컥 글을 끝내면 아쉽기도 하고, 알려드리고 싶은 노하우 정보도 있습니다. 그러니 사이트 이용 정보를 아래쪽에 조금만 더 적어볼게요.

     

     

    간단하게 교차로 구인구직 둘러보기

    교차로 구인 정보 구직 화면 신문처럼 보기

    종이에 인쇄된 모양으로 신문을 읽어보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에 있는 지도를 무시하고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신문이북이라 적힌 메뉴가 보일 거예요. 이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정확한 메뉴 위치는 하단 그림의 커서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메뉴를 누르면 지역이 정리된 곳이 나올 거예요. 이제 구인 정보를 확인해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임의로 서울권에 있는 지역 중 하나를 클릭해서 구인을 둘러볼게요.

    지역을 선택하면 발행일자가 보일 거예요. 확인해보고 싶은 발행일자를 찾아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올라온 정보일수록 정확하니, 방문하는 당일의 교차로부터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왼쪽 위에 있는 오늘의 교차로 구인 구직을 볼게요.

    이제 새로운 화면이 열리고, 드디어 우리가 찾고 있었던 교차로의 신문이 보입니다. 이제 탐색하면서 정보들을 둘러보시면 될 것 같아요. 탐색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신문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고,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서 다음 장, 이전 장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다만, 우리는 모든 소식들을 살펴보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 아니죠? 구인구직 정보를 살펴보면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 목적이니, 신문을 하나씩 넘겨보는 것은 시간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왼쪽에 정리된 카테고리 메뉴를 활용해주세요. 조금은 더 빠르게 탐색하실 수 있을 거예요.

    교차로 구직 정보와 구인 내용 일반 구성으로 보기

    혹시 종이에 인쇄된 방식으로 신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구성으로 취업 자리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처음 띄운 홈페이지에서 지도 위에 있는 지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용 페이지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보통의 취업 포털 페이지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교차로 구인 정보 이용 팁

    교차로를 다시 찾아오는 경우

    많은 일자리와 소식들이 올라오는 곳이지만, 하루만에 교차로 구인구직에서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아낸다는 것은 아무래도 어려울 수 있어요. 그래서 수시로 신문을 다시 살펴보면서 새롭게 올라오는 취업 자리를 확인해야 하는데, 사이트를 재방문할 때마다 검색하면서 찾아오는 것도 꽤나 번거로운 일이죠?

     

    교차로 빠르게 재방문하기

    그러니 기왕 찾아왔을 때 북마크에 추가를 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홈페이지를 띄운 상태에서 주소창 오른쪽에 보이는 별 모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이름을 지정하고 저장을 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사이트 재방문을 쉽고 빠르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북마크에 저장을 한 뒤에는 목록을 불러와야 이동할 수 있는데, 크롬은 [Ctrl + Shift + B]를 누르면 되고, 모든 브라우저는 공통적으로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됩니다. 아니면 어플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해보면 교차로 구인 구직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앱을 간단히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교차로 구인구직과 함께 보기 좋은 곳

    다양한 종류의 취업 포털

    많은 일자리를 둘러볼 수 있는 곳이지만, 하나의 신문에 올라오는 정보만 보는 것은 여전히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니 교차로 구인 구직을 본다면 벼룩시장과 같은 다른 신문도 함께 보는 것이 좋아요. 다만, 벼룩시장에는 없는 지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살펴보기 좋은 직업(일자리) 페이지

    그래서 일자리를 구할 땐 취업 포털 페이지를 함께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예컨대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과 같은 곳을 함께 이용해볼 수 있어요.

    무조건 어떤 곳이 좋다고 얘기할 수는 없지만, 한 곳의 정보보다는 두 곳 이상의 정보를 함께 살펴보는 편이 더 유리한 것은 분명해요. 그러니 기호에 따라 이용할 서비스를 선택하되, 최소한 두 곳 정도는 북마크에 추가하거나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직업 포털과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려주는 페이지는 다양하지만, 지역 일자리는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를 해서 알아보는 것이 더 유리한 부분들

    rhcqhe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