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보가 있는 사이트는 다양하고, 그 중 하나가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사이트에서 실거래가를 확인하는 것이죠? 워낙 요긴한 정보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찾는 분들도 꾸준합니다.

 

그럼 국민은행에서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고 하니, 사이트로 이동하는 버튼과 자세한 이용 방법을 아래쪽에 엮었어요. 혹시 아파트나 빌라, 오피스텔 등, 건축물을 알아보고 있으셨다면, 이번에 엮어둔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kb국민은행 아파트로 이동하기

     

     

    엄청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아무 종류의 포털에서 대충 검색하셔도 kb국민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부동산 정보를 보려고 포털부터 사용하는 것은 조금 귀찮은 느낌이 있죠? 그러니 브라우저에 [kbstar.com]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럼 조금은 더 쉽게 kb국민은행에서 아파트의 시세조회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사실 위에 적어둔 주소는 은행의 메인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입니다. 그래서 부동산 정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한 메뉴를 눌러주셔야 해요. 위쪽을 보면 몇 가지 카테고리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부동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부동산의 위치를 검색하면서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구성이 간단해서 세세한 사용법을 몰라도 무난하게 조회하실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여기에서 갑자기 글을 끝내면 제가 너무 아쉬울 것 같아요. 알려드리고 싶은 노하우도 있습니다. 그러니 사이트 이용 정보를 아래쪽에 조금 더 엮을게요. 그래도 괜찮겠죠?

     

     

    간단하게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하는 방법

    kb국민은행 아파트 단지 시세조회 검색

    리브온으로 이동하면 중간에 네 개의 버튼이 보일 거예요. 여기에서 왼쪽에 있는 지역을 누르고 kb에서 시세를 알아보고 싶은 부동산의 위치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위치를 선택하면 큰 지도가 있는 곳으로 연결될 거예요. 그리고 지도 바로 위쪽을 보면 검색 도구가 있습니다. 꼭 체크해야 할 부분은 아니지만, 검색 도구의 값을 적당히 수정해주시면 조금 더 쉽게 아파트를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지도 위에 있는 숫자 버튼을 눌러주세요.

     

    kb국민은행 시세조회와 아파트 정보

    지도 위의 숫자를 누르면, 선택한 위치에 있는 아파트의 단지 목록이 화면 왼쪽에 로딩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각각의 항목 아래쪽에 있는 KB시세/실거래가 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드디어 우리가 찾고 있었던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 정보가 나옵니다.

     

    시세를 보는 곳에서 마우스 휠을 굴리며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시세변동 추이와 실제 거래 정보, 주변과의 비교 정도 등, 부수적인 정보들이 함께 정리되어 있으니,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kb국민은행 아파트 사이트 이용 팁

    kb국민은행에 있는 요긴한 정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KB에서는 시세만 조회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부동산 정보들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하고 사이트를 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 감이 있어요. 그러니 기왕 찾아온 김에 카테고리 메뉴들을 눌러보며, 칼럼이나 통계 정보도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의 빠른 재방문

    사이트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그리고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데이터와 정보도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만에 모두 보는 것은 어려울 수밖에 없고, 수시로 재방문을 하는 것이 좋아요. 다만, 재방문을 할 때마다 kb국민은행 아파트를 검색해보는 것도 꽤나 번거로운 일이죠?

     

    그러니 북마크에 저장을 해주세요. KB은행의 리브온을 띄운 상태에서 주소창 오른쪽에 보이는 별 모양 버튼을 눌러주시면 북마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이트 재방문을 위해서 북마크 목록을 불러와야 할 땐, 우측 상단의 브라우저 설정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그 안에 북마크나 즐겨찾기 메뉴가 있을 거예요. 혹시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Ctrl + Shift + B]를 누르셔도 괜찮아요.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와 함께 살펴보기 좋은 곳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 사이트

    많은 정보가 있는 곳이지만, 한 곳에서만 부동산 데이터를 살펴본다는 것은 여전히 부족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니 kb를 방문하셔서 부동산 정보를 알아보실 정도라면, 다른 곳도 함께 이용해보는 것이 좋아요. 검색해보시면 정말 많은 종류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애요하는 건축물 사이트

    그렇다고 해서 세상에 있는 모든 정보 사이트를 찾아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두 곳이나 세 곳 정도면 충분해요. 종류가 많아서 선택이 어려울 수도 있는데, 저는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할 때면 네이버 부동산을 함께 이용하는 편입니다.

     

    혹시 네이버 부동산을 써보고 싶으시다면, 주소창에 [land.naver.com]을 입력하고 사이트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지도 위에서 관심을 두고 있는 부동산의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위치를 선택하면 kb국민은행 아파트시세조회를 할 때와 마찬가지로 큰 지도 있는 곳으로 연결될 거예요. 여기에서는 지도 위에 버튼을 눌러서 상세 정보를 열람하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