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

직업 포털과 아르바이트 자리를 알려주는 페이지는 다양하지만, 지역 일자리는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를 해서 알아보는 것이 더 유리한 부분들이 있죠?

 

그래서 신문을 확인하시려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데, 일반 홈페이지처럼 일자리를 둘러보는 방법과 인쇄된 종이처럼 보는 곳을 아래쪽에 각각 엮어두었으니, 혹시 해당 직업 사이트를 찾고 있으셨다면 엮어둔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벼룩시장 사이트 바로가기하는 방법

엄청 유명한 곳이니 아무런 포털 사이트에서 대~충~ 검색해도 공식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중간에 포털 사이트를 거쳐간다는 것 자체가 귀찮을 수 있어요. 그러니 그냥 [findall.co.kr]를 주소창에 입력해서 벼룩시장의 구인구직사이트로 바로가기를 해주세요. 조금은 더 수월하실 거예요.

위에 적어둔 주소는 벼룩시장의 메인 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이기 때문에 구인구직을 확인하려면 메뉴를 눌러주셔야 해요. 일단 위쪽 영역에 보이는 구인구직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확한 메뉴 위치는 하단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메뉴를 눌러서 구인 정보가 있는 곳으로 이동했다면, 편한 방식으로 일자리를 검색하고 둘러보시면 됩니다. 보통은 지역별로 선별하고 살펴보는 것이 편하실 거예요. 지역을 누른 뒤에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서 직종이나 기타 추가 옵션을 지정하며 일자리를 선별하시면 됩니다.

 

 

검색 값에 해당하는 일자리 목록이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에 출력되면, 하나씩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상세 정보가 나오는데, 괜찮은 곳이라는 판단이 서면 지원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큰 버튼으로 표시되는 곳이라 해서 더 좋은 일자리라는 의미는 아니니 차분하게 전체적으로 둘러보시면 될 것 같아요.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신문 형태로 보기

혹시 일반적인 홈페이지의 구성이 아니라 인쇄된 신문을 보는 것처럼 일자리를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처음 띄운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종이신문 바로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를 찾기 위한 메뉴는 하단 그림에서 커서가 있는 곳을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를 누르면 지역이 정리된 페이지로 연결될 거예요. 여기에서는 계신 곳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지역 이름으로 된 버튼이 아니라 지역 이름 오른쪽에 있는 E-PAPER를 눌러주셔야 해요. E-paper를 눌러야 종이신문을 보는 것처럼 벼룩시장을 볼 수가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신문이 보이는 것이 아니라 발행일자가 정리된 곳으로 연결될 거예요. 여기에서는 확인해보고 싶은 발행일자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최신 정보가 정확한 법이니, 방문한 당일의 벼룩시장부터 확인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발행일자를 클릭하면 드디어 신문이 보입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화면 확대 및 축소를 하고, 오른쪽 버튼으로 페이지를 넘길 수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 위를 보면 몇 가지 카테고리 메뉴가 정리되어 있는데, 잘 보면 구인/구직정보가 보입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구인정보가 있는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어요. 하나씩 넘기면서 탐색할 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카테고리 메뉴를 활용하는 것이 조금 더 빠른 탐색 방법이 될 거예요.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이용 팁

아무리 벼룩시장에 많은 소식들이 올라오는 중이라 해도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하루만에 바로 찾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어요. 그래서 나중에 사이트를 다시 찾아와야 할 확률이 높은데, 재방문을 할 때 또 다시 검색해서 찾아오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기왕 벼룩시장을 찾아온 김에 해당 사이트를 북마크에 추가해두는 것이 편리해요.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별 모양 버튼을 누르면 바로 북마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이트 재방문을 위해서 북마크 목록을 불러와야 할 땐, 크롬이라면 [Ctrl + Shift + B]를 누르면 되고, 익스플로러는 별 모양 버튼을 다시 누르거나 [Alt + A]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른 브라우저는 오른쪽 위에 있는 설정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그 안에 북마크나 즐겨찾기 메뉴가 있을 거예요.

 

비슷하지만 다른 곳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처럼 살펴볼 수 있는 곳

여담으로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지역 일자리와 소식이 담긴 신문은 교차로도 있습니다. 물론 둘 사이에 정보도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그래서 벼룩시장 구인구직사이트 바로가기를 해서 정보를 살펴보신다면, 그리고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신다면, 교차로도 함께 활용해보시는 것을 권장해요. 마찬가지로 유명한 곳이니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거나 아래 그림처럼 주소를 입력해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사이트가 깔끔하고 간단한 구성이기 때문에 따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해도 무난하게 일자리를 둘러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냥 지도 위에서 지역을 선택한 뒤에 해당 지역의 전용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아니면 지도 아래쪽에 있는 구직 버튼을 눌러서 정보를 둘러볼 수 있고, 인쇄된 것처럼 보고 싶을 땐 신문e북이라 적힌 메뉴를 눌러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쇄된 내용을 볼 땐 나름의 탐색 방법이 있기는 한데, 마찬가지로 어렵지 않습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면서 확대, 축소, 페이지 이동을 하는 것이 전부이니, 먼저 찾아간 곳을 어렵지 않게 이용하셨다면, 교차로도 어려운 부분이 조금도 없을 거예요. 아무쪼록 어려운 시기에 좋은 일자리를 잡으시는데 조금은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여깃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